8. 꼬들오이지무침
① 출시예정일 : 공급 중
② 생산지명 : (주) 건강한 채소
③ 중량 : 100g
④ 예상조합원가 : 2,400원
⑤ 보관방법 : 직사광선을 피해 냉장보관(0~10도)
⑥ 개발의도 : 건강한 먹거리 개발
⑦ 차별성 : 100% 국산 오이 사용 등 우수한 원재료 사용
⑧ 사용방법 : 포장을 개봉하여 그대로 섭취
9. 정성담은 로제스파게티소스
① 출시예정일 : 시범 공급 중
② 생산지명 : 시아스
③ 중량 : 400g
④ 예상조합원가 : 6,280원
⑤ 보관방법 : 냉장보관
⑥ 개발의도 : 스파게티 조리에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소스류 다양화
⑦ 차별성 : 무농약 국산 토마토 100%로 만든 토마토퓨레와 유기농 토마토페이스트, 국산 생크림을 주원료로 사용
자연드림압착유채유, 유기농설탕을 사용하여 안전성과 풍부한 맛 부여, 국산 야채 사용으로 감칠맛, 향, 식감 부여함
합성향료 및 착색료를 넣지 않음
⑧ 사용방법 : 삶아진 스파게티 면에 적당량의 소스를 넣어 2~3분간 볶아서 섭취
10. 가쓰오우동
① 출시일 : 2019년 12월
② 생산지명 : 쿱도우 괴산공방
③ 중량 : 832g
④ 예상조합원가 : 7,100원
⑤ 보관방법 : -18℃이사 냉동보관
⑥ 개발의도 : 기존 공급 중인 우동면의 조합원 반응이 좋아 우동면과 가쓰오육수와 건더기스프를 조합한 제품을 기획하여 소비자의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함.
⑦ 차별성 - 미세플라스틱 0%소금과 우리밀, 우리밀 글루텐으로 만드는 탱탱한 면발
- 애간장에서 제조한 간장과 가쓰오로 만든 우동육수
11. 고등어통조림
① 생산지명 : (주)오뚜기SF
② 중량 : 400g
③ 예상조합원가 : 3,360원
④ 보관방법 : 실온보관
⑤ 개발의도 : 유기농 울금을 사용하여 고등어통조힘의 비린내를 줄여 소비자에게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통조림을 제공코자 개발 함.
⑥ 차별성 : 국내산 유기농 울금을 첨가하여 고등어의 비린내를 줄이고 담백한 맛을 더한 고등어 통조림입니다.
⑦ 사용방법 : 찌개, 찜 요리에 사용하시거나, 반찬으로 드시면 좋습니다.
12. 해물동그랑땡
① 출시예정일 : 2021년 1월 예정
② 생산지명 : 프라이드리
③ 중량 : 350g
④ 예상조합원가 : 9,000원
⑤ 보관방법 : 냉동보관
⑥ 개발의도 : 가공상품의 다양화와 폭넓은 선택에 부응하기 위해 개발상품
⑦ 차별성 : 국내산 달고기와 씹히는 오징어 식감을 느낄 수 있음
⑧ 사용방법 : 프라이팬에 적당히 유채유를 넣고 가열 후 냉동상태로 해물 동그랑땡을 넣고 구우시다가 약한 불로 노릇노릇할 때까지 자주 뒤집어주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 (강한 불로하시면 탈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)
13.포도머거바
① 출시일 : 2020년 6월 12일
② 생산지명 : 훼미리식품(주)부산공장
③ 중량 : 75ml
④ 예상조합원가 : 800원
⑤ 보관방법 : 냉동보관
⑥ 개발의도 : 포도맛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조합원 요청에 따라 아이들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밀크 타입으로 개발
⑦ 차별성 : 자연드림우유와 국산 포도를 사용한 포도시럽을 넣어 만들었으며, 인공착향료와 인공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음
⑧ 사용방법 : 제품이 딱딱할 수 있으니 천천히 녹여 드십시오.
14.자몽발효초
① 출시예정일 : 시범 공급 중
② 생산지명 : 생생초
③ 중량 : 500ml
④ 예상조합원가 : 5,700원
⑤ 보관방법 : 실온보관
⑥ 개발의도 : 발효초 종류를 다양화하여 음료류 수요가 높은 하절기 시즌 매출증대 및 발효초류 라인업을 통해 홍보효과
⑦ 차별성 - 국산 사과 100%로 만든 생사과식초(발효식초) 50%과 사과농축액10%, 레드자몽농축액 4.6%함유
- 합성향이나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, 과일농축액과 올리고당, 유기농설탕, 천연향료를 사용하여 맛있고 건강한 단맛을 내는 음료베이스
⑧ 사용방법 : 식초나 드레싱 대용, 물과 탄산수 등에 희석하여 음료로 활용 가능한 상품.
15. 사과발효초
① 출시예정일 : 시범 공급 중
② 생산지명 : 생생초
③ 중량 : 500ml
④ 예상조합원가 : 5,400원
⑤ 보관방법 : 실온보관
⑥ 개발의도 : 발효초 종류를 다양화하여 음료류 수요가 높은 하절기 시즌 매출증대 및 발효초류 라인업을 통해 홍보효과
⑦ 차별성 - 국산 사과 100%로 만든 생사과식초(발효식초) 50%과 사과농축액15%함유
- 합성향이나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, 과일농축액과 올리고당, 유기농설탕을 사용하여 맛있고 건강한 단맛을 내는 음료베이스
⑧ 사용방법 : 식초나 드레싱 대용, 물과 탄산수 등에 희석하여 음료로 활용 가능한 상품.